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포켓 로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포켓 로그
Blog Article
게다가 혹시나 기술 머신으로 배우게 된다면 땅 타입의 기술을 배울 수가 있다. 보니까 이런 기술을 가진 이상의 무슨 굉장히 유용하게 쓸 수가 있겠죠. 그리고 방어가 좀 높은 편이여서 몸빵용으로도 좋습니다.
하단에 서술된 포켓몬들은 모두 드래곤에너지, 분화, 해수스파우팅과 같은 뛰어난 성능의 광역기를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이며 이러한 고위력 광역 기술이 있어야 엔드리스에서 메인으로 사용하기 쾌적하다. 해당 포켓몬의 기술과 패시브가 갖춰져 있다면 엔드리스를 시작해도 좋으며 해당 포켓몬 내에서 일장일단이 있으므로 본인의 취향껏, 혹은 본인이 처한 상황에 맞추어 포켓몬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이보다 아래로 평가 받는 포켓몬들은 대체로 해당 기술보단 위력이 좀 약하거나 체급이 다소 낮은 포켓몬들이다.
쌍두형 배분이라 물리/특수 중 선택해서 운용할 수 있으며, 쌍두형 특유의 아쉬운 화력은 특성 비스트부스트로 커버 가능하다. 다만 스피드가 느리고 전기타입 견제용 열사의폭풍의 명중률이 불안한 편인 게 아쉬우며, 물공이나 특공을 비스트부스트로 커버하려면 성격이나 도핑약 관리에 신경을 써줘야 한다. 등장하는 바이옴이 희귀한 바이옴이라 야생에서 직접 잡기 힘들고 에픽 알에서 노리는 게 더 낫기도 하다.
그 반대급부로 포켓몬볼부터 다른 아이템까지 로그 급까지와는 비교도 안되는 강력하고 유니크한 성능을 가졌다. 상징하는 볼은 마스터볼.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무한다이노 한정 두드리짱을 뛰어넘는 하드카운터. 다만 뒤집어엎기 자체가 칼라마네로의 전용기라 칼라마네로를 제외하면 위의 클레피처럼 알 기술로 들고 가지 않으면 쓸 수 없어 접근성은 아쉬운 편이다.
추가적인 재미 요소로 알 뽑기 시스템을 통해 희귀한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로치 포켓몬이나 전설의 포켓몬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포켓로그에는 활발하게 활동 중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게임에 관해 이야기하거나, 친구를 만들거나, 이 프로젝트에 기여하고 싶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야생 포켓몬 외에도 보스 포켓몬, 트레이너, 라이벌, 체육관 관장 등과의 배틀이 존재합니다.
뭐 거의 뭐 노말 타입으로는 거의 최고의 click here 경지의 이르는 그런 포켓몬 중에 하나고 기술도 좋은 편이여서 지옥 숭 같은 고스트 타입을 가지고 다니는 것도 꽤나 괜찮을 수 있습니다.
세대별로 구성된 스타터 섹션을 탐색하여 스타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세꿀버리는 극초반부부터 높은 확률로 등장하므로 초반맴버로 포함하지 않았더라도 구하기 쉬운 편이다.
한 종류의 포켓몬을 여러 마리 잡으면 개체치, 특성, 성격, 성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회차 플레이가 쉬워집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클래식 모드로 시작하지만, 이를 클리어하면 챌린지 모드와 엔드리스 모드가 해금되어 더욱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